Clients Real target is the client of the client, not the client!
∴ 2011.08
The fastest way to change yourself is to hang out
with people who are already the way you want to be. - Reid Hoffman
PRODUCT
SPECIALIZATION
The fastest way to change yourself is to hang out
with people who are already the way you want to be. - Reid Hoffman
PRODUCT
SPECIALIZATION
퍼플피치 - 브랜딩/CI디자인/BI디자인/브랜드아이덴티티/굿즈
-----
브랜드 스토리
“예측 불가능함의 가치, 퍼플피치”
보라색 완두콩 채널이라는 엉뚱한 브랜드 네임처럼
예측 불가능함의 미학을 다양한 표현 방식을 빌어 지루하지 않고
트렌디한 우리들만의 새로운 가치를 이야기 하고자 하는 브랜드입니다.
꼭 정해진 스타일만을 보여주는 것이 아닌, 다양성을 인정하고,
개개인만의 특별함을 나타낼 수 있는 그런 디자인 브랜드로써,
복잡한 세상 속에서 여유를 가지고
일상의 소소한 감성을 느끼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
퍼플피치의 제품이 만들어지고 디자인됩니다.
퍼플피치 / 브랜딩 / 로고디자인 / CI디자인 / BI디자인 / 아이덴티티
퍼플피치 / 브랜딩 / 로고디자인 / CI디자인 / BI디자인 / 아이덴티티